(주)포스트나우의 주요사업을 소개합니다.
포스트나우의 아카테미 사업은 정해진 틀이 없습니다. 업계와 고객사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현 시점에서 가장 필요한 교육들을 구성하여 제공합니다. 수요 확보 후 교육 프로그램의 실수요 구직자들에게는 높은 수준의 취업률을, 자신의 경력 UPGRADE를 원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성공적인 커리어 관리의 디딤돌을 마련해 줍니다. 또한 수강생들의 직장에서의 성공과 취업준비생들의 취업 및 그 이후까지, 포스트나우의 HR컨설턴트와 긴밀히 협조하고 있습니다.
구분 | 내용 | 사진 |
진행일정 | 2022.4~6월 | ![]() |
목적 | 학생들 취업 면접 스킬의 향상 | |
참여인원 | 숭의여대 총 6개 학과 138명 - 사회복지과 (가족복지과) - 문헌정보과 - 비서인재과 - 식품영양과 - 호텔관광과 - IT비즈니스과 - 세무회계과 |
|
평가위원 | 업계 전문가 6명 | |
평가방법 | Pre-Test / Post-Test 2차 비대면 온라인 평가실시 |
[기간] 2022.03.11 ~ 04.20(6주 18강) [대상] 대졸구직자 [프로그램구성] 2개월 강의 + 3개월 협력 AGENCY 인턴십
주제 | 수강횟수 |
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이해 | 1강 |
퍼포먼스 마케팅 개념 이해 | 2강 |
미디어 유형과 상품 | 5강 |
트래킹 솔루션 | 3강 |
취업의 기초 | 2강 |
실무 CASE | 1강 |
미디어 실무 | 3강 |
퍼포먼스 마케터의 비전 | 1강 |
[기간] 2021.07.05 ~ 08.25(8주 22강) [대상] 대졸구직자 [프로그램구성] 2개월 강의 + 3개월 협력 AGENCY 인턴십
주제 | 수강횟수 |
퍼포먼스 마케팅의 개념이해 | 6강 |
미디어 유형과 상품 | 5강 |
트래킹 솔루션 | 3강 |
실무 CASE | 4강 |
미디어 실무 | 3강 |
과정 마무리 | 1강 |
교육관련 자세한 사항(교육강좌명, 강의 주제 등)을 알고자 하시는 분은 연락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내드리겠습니다.
[일정]
1차(아이디어 제출) 2022년 1월 12일(수)~1월17일(금)
2차(동영상 제출) 2022년 1월17일(금)~1월25일(화)
시상식 2022년 2월 11일
[참여팀]
9개팀
[수상팀]
대상 – 식품영양학과 팜&쿡팀
우수상 – 사회복지학과 WELFT팀
은상 – 패션디자인학과 다시,봄 팀
동상 – 가족복지학과 LMSC 팀
[심사위원]
내부 – 숭의 창업지원센터 1명
외부 – 외부전문가 3명